마세라티와 펜디의 콜라보레이션 ‘The Whispered’

  • 입력 2011.11.29 10:21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안 명차 마세라티와 패션 브랜드 펜디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The Whispered’를 진행한다.

 ‘The Whispered’ 프로젝트는 이탈리아 곳곳의 유서깊은 공방을 소개하는 책자와 ‘Maserati Symphony’를 비롯한 사운드 트랙, 마세라티 그란카브리오 펜디와 함께하는 로드무비로 구성된다.

이탈리안 그랜드 투어 로드무비는 마세라티 그란카브리오 펜디와 함께 이탈리아 구석구석을 돌며, 땅, 불, 바람, 물이라는 4가지 고대 전통에서 영감을 받은 4 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다.

이탈리아의 떠오르는 별 피아메타 치코그냐가 진행하며, 일리 그룹 회장 리카르도 일리, 런던 로얄 발레 스쿨 학장 페데리코 보넬리, 유명 셰프 카를로 크라꼬등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저명인사들이 출연한다.

특히 로드무비의 중심이 되는 ‘그란카브리오 펜디’ 디자인은 펜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실비아 벤투리니 펜디`가 직접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이 모델은 올해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모데나에 위치한 마세라티 본사에서는 마세라티 그란카브리오 펜디만을 위해 펜디 셀러리아 라인의 최상급 소가죽인 꾸오이오 로마노를 클러스터 커버, 기어 레벨 그리고 플로우 매트에 사용하는 등 새로운 소재와 컬러로 완성했다.

‘그리지오 피아마 펜디’로 불리는 삼중 레이어드 바디 컬러는 보는 각도에 따라 다른 빛을 발하는 이리데슨트 골든 피니쉬의 다크 그레이 로 이탈리안 특유의 우아함을 보여준다. 대시보드와 내부 우드 장식 뿐 아니라 도어, 기어 손잡이, 브레이크 캘리퍼와 시트 헤드레스트의 마세라티 트라이던트 로고에도 펜디를 대표하는 옐로우 컬러인 ‘페르가메나 펜디’로 마감했다.

마세라티 공식수입사 FMK 홍보담당자는 `100여년 전통의 마세라티와 ‘파토 아 마노’의 예술성을 갖춘 펜디의 만남을 통해 하이 패션을 입은 럭셔리 카브리올레로 새롭게 창조된 그란카브리오 펜디는 하나의 예술 작품과도 같다. 특히 보는 각도에 따라 다른 빛을 발산하는 보디 컬러는 신비로운 여신의 모습을 보는 것처럼 환상적이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