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에센 국제 자동차 모터쇼 참가

  • 입력 2011.11.29 10:58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가 11월 25일부터 12월 4일까지 10일간 독일 에센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자동차 튜닝 및 모터스포츠 박람회인 ‘2011 에센 국제 자동차 모터쇼’에 참가한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모터쇼에서 첨단 기술력을 집약한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S1 에보2’를 비롯, 세계 시장에서 인정 받은 레이싱 타이어와 공기역학이 적용된 미래형 컨셉 타이어인 ‘벤투스 에어로’ 등이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2012 시즌에 공급될 DTM 공식 타이어 등 한국타이어만의 기술력이 부각된 상품들이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박람회 3일째인 11월 27일에는 독일 분데스리가의 2010-11시즌 우승팀이자 한국타이어가 후원하고 있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선수들이 한국타이어 부스를 직접 방문, 사인회를 진행했으며 , 오는 12월 4일에는 DTM이 배출해 낸 유명 레이서들이 방문하여 사인회를 가지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이어진다.

또한, 한국타이어는 안전한 전문 튜닝을 알리는 공익 캠페인인 ‘튠 잇! 세이프!’ 캠페인 에 주요 후원사로 참여해 올바른 튜닝 문화 확립도 함께 알릴 계획이다.

김세헌 한국타이어 브랜드담당  상무는 `자동차의 본고장인 독일에서 한국타이어만의 기술력을 널리 알리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이번 박람회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기술력을 제고하는 한편 모터스포츠를 비롯, 현지화된 마케팅 활동으로 글로벌 시장을 지속적으로 공략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