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액세서리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 개최

  • 입력 2011.11.30 10:38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은  29일 본사에서 액세서리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을개최했다고 밝혔다.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차량용 액세서리 및 자동차 용품에 대한관심을 배가시키고 고객의 창의적인 디자인 아이디어를 반영한 상품 개발을 위해 마련됐다.

대상은 기존의 자동차 키의 개념과 모던한 디자인을 접목시킨 다기능 스마트키 (In sync smart key) 가 수상했고, 금상은 SM7 후드 캐릭터 라인을 모티브로 한 유선형 디자인의'차량용 자연식 가습기’와 레저를 즐기는 현대인들의 니즈를 르노삼성자동차의 아이덴티티와 함께 표현한 ‘다이나모 스노우보드 캐리어’ 작품이 선정됐다.

대상(1명) 500만원, 금상(2명) 300만원, 은상(2명) 100만원등 총 40명의 수상자에게 푸짐한 상금과 경품이 수여되었으며 수상작들은 2012년 르노삼성자동차 액세서리로 개발되어 판매될 계획이다.

르노삼성 영업본부 A/S 오퍼레이션 안경욱 이사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공모전을 통해고객의 아이디어를 차량용품개발에 적극 반영하여 고객중심의 프리미엄 디자인 역량을 강화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르노삼성자동차의 일반액세서리는 르노삼성자동차 순정용품몰 (mall.renaultsamsungM.com)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