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에쿠스·제네시스 겨울철 특별 케어 서비스

  • 입력 2011.12.01 11:53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가 겨울철 안전 운전을 책임지기 위해 1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3개월간 에쿠스, 제네시스를 대상으로 ‘겨울철 차량 특별 케어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겨울철 차량 특별 케어 프로그램은 겨울철 주행 안전성 향상을 위한 ‘오토삭 스노우 체인’ 무상증정, 겨울용 타이어 특별가 제공 및 무상보관 서비스 등 2가지 세부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오토삭 스노우 체인’은 노르웨이 오토삭에서 제작된 직물소재의 특수 스노우 체인으로 빙판길이나 눈길 운전에서 타이어와 지면과의 마찰력을 증대시켜 주행안전성을 높이면서도 사용과 보관은 용이한 특수 타이어 커버 제품이다.

‘블루 아너스(BLU Honors)’에 가입해 해당 서비스를 신청하면 한국타이어와 함께 ‘겨울용 타이어 특별가 제공 및 무상보관 서비스’도 진행한다.

한국타이어의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에보’를 특별 할인된 가격(4개 기준, 사이즈에 따라 70만원~99만원)으로 제공하고 타이어 무상교체 서비스(최초1회), 기존 타이어 무상 보관서비스 등 겨울철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별가로 제공되는 한국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에보’는 뛰어난 디자인으로 ‘2010 레드닷 디자인상’을 수상했으며 극대화된 핸들링과 제동성능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겨울용 타이어의 약점인 연비측면에서도 유리한 최신 제품이다.

서비스 이용은 블루멤버스 사이트(http://blu.hyundai.com)에 접속, ‘블루 아너스’ 멤버십에 가입해 ‘겨울용 타이어 파킹 서비스’를 선택한 후 ‘블루 아너스’ 운영센터에서 안내해주는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을 방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