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동차, 홈페이지에 윤리경영 게시판 신설

  • 입력 2011.12.08 09:42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차는 지난 7일,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에 윤리경영 게시판을 신설했다고 밝혔다.

윤리경영 게시판에는 르노삼성는 임직원으로써 이행 해야 할 구체적 윤리 강령과 공정한 경영 문화 확산을 위한 내부 준법 감시 규정을 대내외적으로 공표함으로써 윤리 경영에 대한 강한 의지가 담겨져 있다.

임직원의 공금 횡령 및 수뢰 사실, 부당한 업무 처리나 금품, 접대 요구 또는 제공 사실 등 비리
유형을 정의하고, 어디서나 간편하게 제보 할 수 있는 이 메일 계정(audit@renaultsamsungm.com) 및 구체적인 제보 방법도 소개된다.

윤리경영 게시판 이외에도 르노삼성차는 기업 내에서 공정 거래 관련 법규를 투명하게 준수함과 동시에 임직원의 윤리 의식 강화와 공정 거래에 대한 인지도 향상을 목표로 하는 공정 거래 게시판과 영업 본부 내 자유로운 의견 개진과 다양한 문제에 대한 내부 소통 활성화를 목표로 사내 인트라 넷 소리샘 등을 운영하고 있다.여 보다 밝고 투명한 회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오고 있다.

감사 업무를 총괄하고 있는 이용호 감사는 “이번 게시판의 개설을 통해 전 임직원들의 명확한 윤리 규정 시행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직원 상호간 뿐 아니라 경영진과의 견고한 신뢰를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