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슨코리아, ‘스마트 포투 더 벙커 패키지’ 프로모션

  • 입력 2014.09.30 10:25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의 메르세데스 벤츠 전용 튜닝 브랜드 칼슨코리아가 더 벙커 시즌4 '도심형 베스트카 특집' 방송 기념으로 "스마트 포투 더 벙커 패키지" 특별 프로모션을 10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9월 28일, 더 벙커 시즌4, 제 6회 '도심형 베스트카 특집' 방송에서는 스마트 포투에 칼슨 정품 알루미늄 듀얼 머플러를 적용해 교체 배기 흐름을 원활하게 함과 동시에 연비를 위한 경량화를 시도했다.

또한 다운스프링 장착으로 차고를 낮춰 도심에서 코너링을 할 때 안정감을 높이는 한편 알루미늄 페달 세트, 기어노브 등 악세서리 제품을 추가해 더 벙커 옥션 참여자와 시청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칼슨코리아의 '더 벙커 패키지' 프로모션은 더 벙커에서 선보였던 다운스프링, 머플러와 디퓨저, 프론트 스포일러, 악세서리 뿐만 아니라 파워킷과 칼슨 순정휠도 프로모션 항목에 적용해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스마트 포투 차량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

칼슨코리아의 김형준 대표는 “이번 더 벙커 방송을 통해 칼슨의 다양하고 품질 높은 제품들을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칼슨만의 프리미엄 튜닝 서비스를 많은 분들께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칼슨코리아의 “스마트 포투 더 벙커 패키지”는 10월 한달간 진행되며, 구입 및 장착문의는 칼슨코리아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