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차 올인원 서비스 '세차왕’ 앱 출시

  • 입력 2014.11.14 16:14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핸즈커뮤니케이션에서 심플하고 유용한 서비스인 출장세차와 세차장 검색에 관한 서비스 앱 '세차왕’을 출시했다.

세차왕 어플은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간단한 가입절차를 거치면 바로 세차를 신청할 수 있다.

세차왕 어플을 설치하게 되면 그날 세차지수를 첫 화면으로 확인할 수 있다. 늘 세차만 하면 비가 오는 징크스를 가진 사람에게 유용한 서비스다.

마치 음식배달 어플에서 음식을 주문하듯 날짜, 차종과 차번호, 위치정보 등을 입력하고 결제를 완료하면 세차 서비스 신청이 완료된다.

한번 등록하고 나면 차량정보가 기록되어 재구매를 할 경우에는 더욱 손쉽고 빠르게 세차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현재 핸즈커뮤니케이션이 검증하고 제휴한 세차서비스 업체를 중심으로 서울시 전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차종에 관계 없이 비용은 동일하다. 상대적으로 비용적인 혜택을 볼 수 있는 고가의 수입차 오너나 세차할 시간이 없는 바쁜 직장인, 차량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여성들이 주 타겟이다.

세차왕 어플은 세차 서비스 신청뿐만 아니라 전국 세차장에 대한 꼼꼼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전국 7400여개 세차장의 위치 및 주요정보가 올라가 있고, 자체적인 데이터 확장과 더불어 유저들의 생생한 피드백을 받아 꾸준히 업데이트 중이다.

세차장 사용 비용, 셀프 세차 시설, 물의 종류, 사장님의 친절도 등 세차 마니아들을 위한 중요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세차왕 어플의 장점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