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고객 서비스 강화 ‘한성 스타즈’ 앱 출시

  • 입력 2015.05.07 10:11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한성자동차 창립 30주년을 맞이해, 젊은 고객층의 수요와 디지털 시대의 변화에 발맞춰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한성 스타즈’를 런칭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성 스타즈’ 앱은 한성자동차만의 컨텐츠와 서비스를 모바일로 제공받을 수 있는 한성자동차 전용 앱으로 기존의 한성자동차 디지털 매거진 ‘With Han Sung’과 연동하는 등 온라인 서비스 강화를 위해 제작됐다.

고객은 한성스타즈 앱을 통해 한성자동차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와 유용하고 다양한 컨텐츠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폰의 GPS를 기반으로 가까운 전시장에서 시승을 예약할 수 있으며, 서비스센터를 안내 받을 수 있다.

또한, 원하는 전시장/서비스센터 및 담당 세일즈 컨설턴트를 지정해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스타클래스 인증 중고차 전시장의 차량 매물 정보도 해당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앱을 통한 소비자 혜택 또한 풍부하다. 한성자동차는 쿠폰/스탬프/포인트 제도를 도입, 각종 서비스와 쿠폰을 제공하고, 서비스 센터 방문 횟수에 따라 스탬프를 발급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용자들은 앱 내 활동 및 이벤트 참여를 통한 포인트 적립으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한성 스타즈 앱 출시를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앱에 로그인한 고객에게는 추첨하여 아이폰6 플러스, 갤럭시 S6 엣지 등의 풍성한 경품이 제공되며, 앱을 다운로드 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매드포갈릭 피자쿠폰이 증정된다.

앱 출시와 더불어 한성자동차는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창립 30주년 기념 페스티발을 5월에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30년간 고객의 성원에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차량구입을 고려하고 있는 고객에게 많은 혜택이 제공된다.

지난달과 마찬가지로 한성자동차에서 차량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버버리, 톰포드, 랄프로렌 등 럭셔리 브랜드와 협업한 세계적인 퍼퓨머 크리스토프 로다미엘이 제작한 차량용 향수가 제공되며, 구매 차종에 따라 리모아 캐리어, 반얀트리 호텔 패키지, LG 트롬 스타일러, 툴레 루프박스 등의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축하 이벤트를 참가하면 참가자 충 추첨을 통해 더 A-클래스(A 180 CDI Style), 삼성 65” 커브드 UHD TV등 다채로운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휴대용 핸드폰 충전기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