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타이어,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

  • 입력 2015.05.12 10:47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쉐린타이어가 제품 후기를 공유한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사은 이벤트와 제품 구매후 불만족시 100% 환불하는 고객만족프그램을 함께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미쉐린코리아는 다음달 7일까지 미쉐린타이어 제품 사용 경험을 공유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미쉐린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미쉐린 타이어와 말레이시아 세팡 F1 서킷 드라이빙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미쉐린타이어는 매년 말레이시아 세팡 F1 서킷에서 다양한 종류의 차량과 포뮬러 머신을 직접 운전해 볼수 있는 미쉐린만의 ‘MICHELIN PILOT EXPERIENCE’를 운영 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발되면 해당 드라이빙 체험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참여 홈페이지 (www.michelincs.co.kr/mpe) 혹은 모바일홈페이지 (m.michelincs.co.kr/mp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쉐린코리아는 미쉐린 프라이머시 3 혹은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3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사용후 만족하지 못하면 50일 이내에 100% 환불해 주는 고객만족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한다. 미쉐린 공식 판매 대리점에서 타이어 구매후 간편하게 전화 한통으로 참여할 수 있는 본 프로그램은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고객만족 프로그램에 해당하는 미쉐린 제품들은 타이어의 어느 한 부문의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른 성능을 희생시키지 않고 안전, 수명, 연비를 모두 보장하는 미쉐린 프리미엄 제품으로 아우디 A4, A5, A6, 메르세데스 벤츠 E63 AMG, S클래스, 볼보 V60, 폭스바겐 뉴 골프 등의 차량에 기본 장착(OE)으로 채택되어 있고 16인치부터 19인치까지 다양한 사이즈가 공급된다.

미쉐린코리아측은 "지난해 큰 관심을 모았던 고객만족프로그램의 30일 체험기간을 올해는 50일로 확장했다” 며 “글로벌 프리미엄 미쉐린타이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보다 적극적으로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며 이 캠페인의 특징을 설명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