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美 J.D. 파워 품질순위 1위 기념 캠페인

  • 입력 2015.07.01 11:13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 코리아가 미국 유명 시장조사기관인 J.D. 파워의 ‘2015 미국 초기 품질지수 조사’ 순위 상승 1위를 기념해 7월 한 달간 대 고객 감사 캠페인을 실시한다.

올해 인피니티는 경쟁자인 독일 프리미엄 3사를 누르고 Top 5에 올랐다. 특히, 중형 프리미엄 SUV, 대형 프리미엄 SUV 세그먼트 1위에 각각 QX70, QX80 이름을 올리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냈다.

인피니티 코리아는 더 많은 고객들이 인피니티의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7월 한 달간 고객감사 특별 캠페인을 진행한다.

먼저, 인피니티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세단 Q70 '프리미엄 업그레이드' 혜택을 주목해 볼 만 하다. 7월 한 달간 Q70 3.7 스타일(5750만원)을 구매하면 추가 금액 부담 없이 상위 트림인 Q70 3.7 프리미엄(6155만원) 모델로 대체해준다. 이 경우 400만원 이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7월 24일까지 총 4주간 ‘인피니티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도 진행된다. 기간 중 전국 14개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을 방문한 모든 인피니티 고객은 엔진오일, 타이어 공기압 등 총 16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각종 오일 및 필터,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등 차량 소모품을 최대 20% 할인된 금액으로 교환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모든 유상 수리 고객께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인피니티 코리아 이창환 총괄은 “JD파워 품질 조사 결과가 입증하듯 인피니티는 제품 우수성, 고객 만족도, 사후 관리 등 차량과 관련된 모든 부분에서 늘 프리미엄 가치를 추구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대 고객 감사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최근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의 제품 철학과 우수한 품질,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직접 느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