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2015 푸조 썸머 캠페인'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 입력 2015.07.06 09:15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7월 6일부터 7월 20일까지 2주간 ‘2015 푸조 썸머 캠페인’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썸머 캠페인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장거리 여행을 계획한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돕기 위해 기획 되었으며, 국내 공식 판매된 푸조 전 차종을 대상으로 엔진 오일, 브레이크 오일, 엔진 냉각수, 외부 벨트 등 총 37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미등/브레이크 전구류 무상 교체, 각종 오일류 및 워셔액 무상 보충, 순정 부품 및 공임 비용 10% 할인, 여름철 관련 특정 부품(에어컨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3천명에 한해 비치볼을, 15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등산 돗자리를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2015 푸조 썸머 캠페인' 무상점검 서비스는 전국 22개 푸조 서비스 센터에서 동시 진행되며,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캠페인 기간 동안 가까운 푸조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거나 사전 예약하면 된다.

무상점검 서비스에서 일부 항목 및 사고 수리는 제외되며, 자세한 사항은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