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더 뉴 제너레이션 B 200 CDI 출시 이벤트

  • 입력 2015.07.08 10:05
  • 수정 2015.07.08 11:03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스마트한 안전 사양 및 편의 사양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더 뉴 제너레이션 B 200 CDI를 7일 출시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더 뉴 제너레이션 B 200 CDI 출시에 맞춰 다양한 고객 행사를 진행 할 예정이다.

7월 한 달간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차량 전시를 진행한다. 전시장이 아닌 특별한 곳에서 더 뉴 제너레이션 B-Class를 자유롭게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장에서 폴라로이드 즉석 사진 촬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또,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한 온라인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더 뉴 제너레이션 B-클래스만의 넉넉한 적재공간과 실용성을 흥미로운 방법으로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된 온라인 이벤트다.

7월 13일부터 누구나 이벤트 사이트(www.b-class.co.kr)에 방문해 더 뉴 제너레이션 B-클래스의 트렁크 공간을 카메라, 텐트, 롱보드, 바베큐 그릴 등 차량과 함께 할 수 있는 여가활동에 어울리는 아이템을 선택해 채우는 프로그램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택한 아이템의 실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사이트(www.b-class.co.kr) 및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MercedesBenz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