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여름 휴가철 썸머 딜라이트 페스티발

  • 입력 2015.07.10 09:56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7월 한 달 여름 바캉스에 유용한 프로모션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모터쇼 개최로 여름 휴가철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7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은 휴가철을 맞이해 트렌디한 제품으로 준비됐다. 우선,전 차종 구매고객에게는 한성자동차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만든 실내용 방향제(Han Sung Interior Fragrance)를 증정하며, 더 A-클래스, 더 B-클래스, 더 GLA-클래스, 더 CLA-클래스, 더 C-클래스 구매 고객에게는 웨어러블 액션 카메라인 피봇헤드를 증정한다.

패션 선글라스 타입으로 제작된 피봇헤드는 익스트림 스포츠, 싸이클과 같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남기고 싶은 이들에게 유용하다. 선글라스 형태로 자신이 보는 것들을 그대로 기록할 수 있고 손을 자유롭게 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E 220 CDI 아방가르드, E 250 BlueTEC 4매틱, E 300 4매틱 아방가르드, E 300 엘레강스, E 350 BlueTEC 4매틱, E 400 4매틱 인텔리전트 드라이브 구매 고객에게는 100년 전통의 독일 명품 카메라 브랜드인 ‘라이카 X’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S 350 BlueTEC, S 350 BlueTEC 롱, S 400 롱, S 600 롱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LG 트롬 스타일러를(S3BER모델), CLS 250 BlueTEC 4매틱 슈팅 브레이크 구매 고객에게는 툴레 루프박스가, 그리고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500 구입고객에게는 서울 마리나 프라이빗 요트 파티 패키지가 제공 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한성자동차 30주년을 기념하여 특별한 모터쇼를 반포 시민공원 앞에 위치한 세빛섬에서 개최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와 함께 여름 휴가철을 맞아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수입차 딜러사 최초로 진행하는 한성자동차만의 모터쇼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즐거운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