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7단 DCT 영상 & 스무디킹, 콜라보 이벤트

  • 입력 2015.07.15 12:39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무디킹이 이번 달 16일부터 31일까지 현대자동차와 함께 ‘Boost your energ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본 공동 이벤트는 현대차가 지난 달 공개한 ‘Boost your driving fun’ 영상의 SNS상 조회수 150만 건 돌파를 기념해 마련된 것으로, 에너지 넘치는 현대차 7단 DCT의 화제의 영상도 보고 스무디킹의 인기 메뉴도 즐기도록 기획됐다.

김주영 스무디킹 사업운영본부장은 “현대자동차 ‘Boost your driving fun’ 영상의 역동적인 콘셉트가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스무디킹 브랜드 메시지와 일치한다고 판단해 공동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스무디킹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건강한 에너지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영상 공유’와 ‘매장 인증샷’ 총 2가지로 가능하다. 우선 ‘영상 공유’ 이벤트는 스무디킹 제품 컵리드에 표시된 QR코드를 통해 스무디킹 페이스북에 접속, 현대차 7단 DCT 영상을 보고 영상을 함께 보고 싶은 친구를 소환해 ‘#7단DCT’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3주간 총 350명(1인 2잔)에게 스무디킹 퓨어 에너지(S) 총 700잔을 증정한다.

‘매장 인증샷’ 이벤트는 전국 스무디킹 매장에 설치된 PDP나 모바일 유튜브 등을 통해 감상한 영상 인증샷을 ‘#7단DCT’ 및 ‘자신을 부스트시키는 에너지’에 대한 센스 있는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3주간 총 400명에게 스무디킹 퓨어 에너지(S) 1잔을 제공한다.

한편, 현대차 7단 DCT의 ‘Boost your driving fun’ 영상은 미국의 유명 댄서인 팝핀 존과 ‘댄싱 9’ 마스터인 팝핀제이가 속한 국내 팝핀 듀오 BWB와의 만남으로 화제가 됐다. 현대차가 자체 개발한 7단 DCT의 기술력과 주행감을 시각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자동차 기술을 예술로 승화시킨 참신한 시도로 호평 받았으며, 팝핀존과 세계적인 댄스 스타 마르케즈 스캇 SNS를 통해 영상이 소개되며 전세계 팬들과 해외 댄서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현대차 7단 DCT ‘Boost your driving fun’ 영상은 현대차 유튜브(https://www.youtube.com/watch?v=sK07bybE5PA)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