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는 SK엔카 직영몰, 검색하면 리조트 숙박권 증정

  • 입력 2015.07.28 11:10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 C&C 엔카가 ‘중고차는 SK엔카 직영몰’ 검색어를 입력하면 리조트 숙박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8월 25일까지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에서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 접속해 ‘중고차는 SK엔카 직영몰’을 검색하고 좋아요를 클릭하면 응모할 수 있다.

좋아요를 클릭한 화면과 SK엔카 직영몰 모바일 홈페이지(m.encarmall.com) 첫 화면을 캡처해 SK엔카 직영몰 페이스북(www.facebook.com/sk.encardirect)의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한솔 오크밸리 리조트 숙박권(5명)과 ‘나의 PS 파트너’ 연극 티켓(40명/1인 2매)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28일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또한 좋아요 숫자의 끝자리가 26으로 끝나는 참여자에게는 엔젤리너스 커피 기프티콘(2000명)을 발송한다. 기프티콘은 평일은 오후 5시 30분까지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으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차주 월요일에 받을 수 있다.

숫자 26은 전국에 위치한 SK엔카 직영점의 수를 뜻한다. SK엔카 직영점은 수도권을 비롯해 대구, 대전, 광주, 부산, 전주 등 전국 주요 지역을 중심으로 26곳이 운영 중이다.

SK엔카직영 최현석 마케팅부문장은 “중고차를 믿고 살 수 있는 SK엔카 직영몰에 대한 소비자 관심을 높이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SK엔카직영은 철저한 진단과 보증으로 소비자들이 믿고 살 수 있는 중고차를 판매하겠다”고 말했다.

SK엔카직영은 전국 26개 직영점을 통해 연간 약 6만대의 중고차를 보증, 판매하는 국내 최대 중고차 매매 전문 기업이다. 직영점에서 판매하는 중고차는 직영몰 홈페이지에서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