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수입브랜드 'TOP 5' 기록 기념 시승 이벤트개최

  • 입력 2015.09.10 09:58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의 공식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8월 수입차 판매순위 브랜드 5위 기록을 기념해 전국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푸조 브랜드가 국내 판매 이후 처음으로 'Top5 브랜드' 및 '비(非)독일계 브랜드 1위' 달성한 것을 기념하고, 푸조 인기모델인 ‘New 푸조 2008’ 등 대표 모델들의 우수한 디자인과 기술력,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적극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시승이벤트는 9월 12일, 13일 및 19일, 20일 진행되며, 참가 접수는 가까운 푸조 전시장에 하면 된다. 참여한 고객에게는 푸조에서 준비한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단, 기념품은 선착순 지급되며, 전시장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한불모터스 관계자는 "수입차 브랜드 Top 5 달성은 푸조에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신 고객들 덕분에 가능했다"며 "한불모터스는 고객들에게 앞선 서비스를 제공하고 푸조의 브랜드 가치를 보다 적극적으로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푸조 3008과 508 모델을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인 조건에 만나 볼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더불어 전 차량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푸조·시트로엥 제주 렌터카 48시간 이용권과 2박 3일 동안 제주도 내 고급 호텔 및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는 숙박권으로 구성된 제주도 투어 패키지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