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20대 고객 신형 아반떼 체험 시승 이벤트

  • 입력 2015.09.23 11:36
  • 기자명 오토헤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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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가 20대 고객들을 대상으로 10월 12일부터 12월 8일까지 1박 2일간 전국 29개 현대차 시승센터에서 신형 아반떼를 체험할 수 있는 ‘힘을 내요, 슈퍼 노멀(Super Normal)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대 젊은 고객들에게 6세대 모델로 새롭게 진화한 신형 아반떼의 우수한 디자인, 주행성능, 안전성 등 동급 최고의 상품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바쁜 일상 속에서 새로운 활력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됐다. 

10월 12일부터 12월 8일까지 총 9주에 걸쳐 매주 월요일부터 화요일, 1박 2일간 진행될 이번 이벤트는 20대 고객이면 누구나(만 21세 이상 운전 면허 소지자)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달 23일부터 10월 2일 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시승센터별 시승 희망 일정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현대차는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61명을 선정해 다음달 7일 개별 연락할 예정으로 당첨된 고객 전원에게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를 기념품으로 제공하는 한편 시승 후 아반떼를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주유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시승 후기를 작성해 자신의 블로그나 페이스북 등에 올릴 경우, 우수 후기를 선정해 i20 WRC 무선조종 RC카(1등, 6명), i20 WRC 모형차(2등, 10명) 등 총 16명에게도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신형 아반떼 출시 기념으로 20대 고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학업, 취직 등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20대 고객들이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길 바라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9일 6세대 신형 아반떼를 출시하고 ‘차급의 한계에 갇히지 말고, 놀라운 가치를 누구나 누릴 수 있게 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슈퍼 노멀’을 브랜드 슬로건으로 대대적인 런칭 광고 및 마케팅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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