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스마트 하이브리드 피플' 인증 캠페인

  • 입력 2015.10.02 10:27
  • 수정 2015.10.02 15:19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요타가 하이브리드를 주제로 한 ‘배달맨’, ‘클럽’, ‘복어’, ‘경찰과 도둑’ 등 재미있는 ‘바이럴 영상’에 이어, 지구환경을 생각하는 ‘스마트 하이브리드 피플’ 인증 캠페인을 전개해 화제다.

도요타는 전국 도요타 전시장에서 도요타 하이브리드 차량 구매고객 및 기존 보유 고객에게 도요타에서 제작한 차량 부착용 ‘스마트 하이브리드 피플 뱃지’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프리우스,프리우스V, 캠리 하이브리드 등 국내 판매 도요타 하이브리드 뿐만 아니라 병행수입된 모든 도요타 하이브리드 모델 역시 대상이 된다고 도요타측은 설명했다.

또한 자신의 도토요타 하이브리드에 배지를 부착하고 도요타 페이스북 ‘스마트 하이브리드 피플뱃지 이벤트 페이지(http://www.toyota.co.kr/contents/hybrid/smart_people.asp)’에 인증샷을 남기는 고객 가운데 50명을 추첨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0월 26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발표될 예정이다.

도요타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국내에서 이산화탄소 배출이 가장 적은(77g/Km) 도요타 하이브리드 대명사 프리우스를 비롯, 지구환경을 생각하는 도요타 하이브리드 오너들의 자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차원에서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