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코리아,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캠페인 실시

  • 입력 2015.10.29 14:41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그룹 코리아가 11월 13일까지 전국 BMW와 MINI 공식 서비스 센터 및 BMW 드라이빙 센터 라이프스타일 샵에서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BMW의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20% 할인, MINI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및 BMW와 MINI 윈터 휠/타이어 컴플리트 세트 25% 할인, BMW 라이프스타일과 MINI 콜렉션 전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BMW 카 액세서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만원 이상(VAT 포함) 구매 시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즐길 수 있는 M 택시 이용권(2매)을 제공하며, 200만원 이상(VAT 포함) 구매 시 M 택시 이용권(2매)과 M 퍼포먼스 키케이스를 증정한다.

아울러 안전한 겨울철 드라이빙을 위한 ‘BMW WCW(윈터 휠/타이어 컴플리트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25% 할인 혜택과 함께 BMW 드라이빙 센터 윈터 프로그램 체험권(1매)을 제공하며, M 퍼포먼스 사일런서 구매 시 일부 제품에 한해 카본 또는 크롬 머플러팁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 기간부터 M 퍼포먼스 파츠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2016년부터 시작되는 M 퍼포먼스 클럽에 가입할 수 있다. M 퍼포먼스 클럽에 가입하면, 가입 선물 제공 및 가입 기간 내 M 퍼포먼스 파트 제품 상시 5%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에 MINI에서 최초로 판매되는 ‘MINI WCW(윈터 휠/타이어 컴플리트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25% 할인과 함께 BMW 드라이빙 센터 윈터 프로그램 체험권(1매)을 제공하며, 엔진 출력 및 배기 사운드 향상 키트인 ‘JCW 프로 엔진 튜닝킷’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카본 머플러팁을 증정한다.

또한 MINI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즐길 수 있는 MINI JCW 택시 이용권(2매)을 제공하며,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MINI JCW 택시 이용권(2매)과 함께 JCW 키캡과 키링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