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무상 연장 보증 프로모션

  • 입력 2015.11.05 15:35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11월 한달 간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하는 폭스바겐 신차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량의 제조사 무상 보증 기간이 종료된 이후에 발생하는 수리 건에 대해 최대 5년 또는 주행거리 최대 12만 km까지 무상 수리를 받을 수 있는 ‘폭스바겐 연장보증 프로그램’을 무상 제공한다.

폭스바겐 연장 보증은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에서 실시하는 신규 고객 만족 프로그램으로, 11월 30일까지(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금융상품 계약일 기준)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를 신규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이 제조사 무상 보증 기간 3년이 끝난 이후에도 추가 2년 간 차량을 경제적인 부담 없이 관리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폭스바겐 연장보증은 엔진과 변속기를 포함한 폭스바겐 전 차량의 모든 부품(단, 소모품 제외)을 대상으로 하며, 기본적으로 주어지는 무상 보증기간 3년에 연장 보증 기간 2년이 더해져 최대 5년간 또는 주행거리 최대 12만km까지 (선도래 기준) 무상 보증을 받을 수 있다. 보상 한도는 차량 사용 기간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전시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한스-피터 자이츠 사장은 "이번 연장 보증 프로모션은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제조사 무상 보증 기간이 끝나도 부담 없이 차량을 관리 할 수 있도록 마련한 고객 만족 프로그램"이라며, “연장보증 프로그램을 통해 예기치 못한 차량 수리 시에도 안심하고 보상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