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오천만의 통큰 빼빼로데이 프로모션

  • 입력 2015.11.10 09:53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셰어링 그린카가 빼빼로데이를 맞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오천만의 통큰 빼빼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이해 그린카 이용 고객 모두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고자 기획됐다. 오는 11일까지 그린카 홈페이지 쿠폰북에서 ‘빼빼로데이 무료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다음, 1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 사이 예약 건에 적용하면 대여요금을 100% 할인해준다. 단 주행요금 및 하이패스 요금은 별도로 부과된다.

‘빼빼로데이 무료 쿠폰’은 그린카의 전 차종을 대상으로 적용된다. 그린카는 경차부터 SUV, 수입차까지 총 40여개의 업계 최다 차종을 보유하고 있어 무료 쿠폰을 이용하는 고객은 평소 이용하지 못한 새로운 차량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빼빼로데이 당일 그린카를 대여하는 고객들을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준비했다. 그린카는 롯데그룹 계열사 롯데제과와 협업을 통해 ‘롯데 빼빼로’를 11일날 그린카 전 차량에 비치하여 기분 좋은 드라이브를 선사한다.

그린카는 지난 6일부터 9일 동안 ‘그린카가 있다면 어떤 빼빼로데이를 보내고 싶은지’를 이용고객들에게 묻는 온라인 댓글 이벤트를 진행했다. 댓글 이벤트는 1111명의 참여를 목표로 했으나 3배가 넘는 인원이 참여하는 등 회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오천만의 통큰 빼빼로데이 프로모션’ 파격적으로 진행하게 됐다.

그린카 마케팅본부장 황태선 이사는 “대한민국 최초이자 최대, 최고의 카셰어링 브랜드가 되기까지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이용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통큰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용고객들이 자동차를 통해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오천만의 마이카’로써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