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프리미엄 서비스로 고객 만족 UP!

서초 서비스 센터 신규 오픈

  • 입력 2012.01.19 11:05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는 서울 서초구 잠원동에 서비스 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서초 서비스 센터의 오픈을 통해 수입차 최대 격전지인 서초,강남 지역 고객 관리를 한층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크라이슬러 공식 딜러인 빅토리 오토모티브 그룹이 운영하는 서초 서비스 센터는 총면적 795m2의 규모로, 총 5대의 워크베이와 최첨단 와이텍 정비 시설을 갖췄으며 서초 강남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이 용이해짐으로써 차량 상담 및 구매, 정비에 이르기까지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고있다.

서초 서비스 센터는 새롭게 적용된 크라이슬러 서비스 센터 스탠다드에 맞춰 설계됐으며 내방 고객들이 차량의 정비를 기다리는 동안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고객 라운지 및 비즈니스 센터 등의 편의 시설을 구비해 편의를 도모했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16일 선 보인 2012 The New 300C를 필두로 올 한해 힘찬 발걸음을 내딛은 것과 동시에, 올 한해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만족 달성을 목표로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폭 넓은 모델 라인업의 출시와 고객 만족도 제고를 통해 상승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이번 서초 서비스 센터의 오픈으로 현재 22개의 공식 전시장과 22개의 공식 서비스 센터를 구축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