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200, 30대 여성 오피니언 리더 릴레이 시승

  • 입력 2015.11.11 10:07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CA 코리아가 각기 다른 분야의 30대 여성 오피니언 리더 10명을 선정해 1주 동안 아메리칸 프리미엄 중형 세단 크라이슬러 200을 체험하는 ‘크라이슬러 200 릴레이 시승 캠페인’을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진행한다.

연기자 출신 셰프 김양출, 잡지 기자에서 스타일 디렉터로 변신한 서정은, 씨제스 모델 에이전시 노선미 이사 등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는 이 시대의 성공한 젊은 여성 리더 10명은 크라이슬러 200을 1주일간 시승하며 자연스러운 일상에서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돋보이게 하는 크라이슬러 200의 매력을 경험하고 그 느낌을 전달하게 된다.

이번 시승 캠페인에 참여한 여성 오피니언 리더들은 자신만의 제 2의 인생을 개척해 보다 특별하고 다이나믹한 삶을 살아가는 매우 트렌디한 30대 젊은 여성들이다. 이런 공통점을 가진 10명의 참가자들에게 이번 릴레이 시승 캠페인은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 유럽의 스포티한 주행감각과 최고의 안전 사양을 갖춘 크라이슬러 200의 매력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FCA 코리아의 정일영 마케팅 총괄 이사는 “크라이슬러 200의 도시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은 열정적으로 성공적인 삶을 추구하는 스마트하고 세련된 30대 여성 오피니언 리더들을 잘 표현해 준다”며 “크라이슬러 200의 진면목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크라이슬러 200은 이탈리안 감성과 미국의 실용적인 럭셔리가 조화를 이룬 디자인, 고급스럽고 정교하게 마감된 실내 인테리어, 동급 최초의 9단 자동변속기, 높은 공간 활용성, 부드러운 주행 성능, 동급 최고 수준의 60여 가지의 첨단 안전사양을 통해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중형세단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