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포르쉐 윈터 서비스 캠페인

  • 입력 2015.11.20 10:43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르쉐 공식 수입사인 포르쉐 코리아가 겨울 시즌을 앞두고 11월 23일부터 12월 18일까지 전국 포르쉐 센터 워크샵에서 포르쉐 전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철 안전 주행을 위한 포르쉐 윈터 서비스 캠페인과 윈터 타이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포르쉐는 이번 겨울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동절기 대비 주요 차량들의 안전 점검과 함께 중요 부품 체크를 제안한다. 특히 포르쉐의 첨단 장비인 PIWIS 테스터를 이용한 겨울철 대비 주요 차량 항목 무상 점검이 진행된다.

엔진오일, 라디에이터, 냉난방 시스템, 배터리 등을 포함한 겨울철 관련 계통의 유상 수리 시 부품과 작업 공임에 대해10% 할인을 제공한다.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소낙스 더 뷰 워셔액을 무상으로 보충해주고, 30만원 이상 유상 수리 시에는 포르쉐 드라이버스 셀렉션 노트를 제공한다.

또한 윈터 서비스 기간에 포르쉐 테큅먼트에 대해 10% 혜택(에어로킷 컵, 스포츠 디자인 패키지, 스포츠 배기 시스템은 20%혜택)이 제공된다. 윈터 서비스 캠페인과 함께 12월 31일까지 윈터 타이어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퍼포먼스 타이어의 트레드 디자인과 컴파운드는 건조한 하절기 기후에서 높은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하지만 7도 이하로 떨어지는 기온에서는 여름용 타이어의 합성고무는 굳기 시작하기 때문에 접지력이 떨어지고 제동거리는 길어지게 된다.

그런 이유로 포르쉐는 모든 세부 기준에 맞게 인증된 윈터 타이어 장착을 추천한다. 포르쉐가 인증한 겨울 타이어는 여름용 또는 사계절 타이어와 비교해 눈길과 빙판 등에서도 우수한 접지력과 짧은 제동거리로 높은 수준의 퍼포먼스를 제공해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을 가능하게 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기존 타이어를 윈터 타이어로 교환할 경우 10% 할인 혜택과 함께 휠 밸런스를 무상 점검 받을 수 있다. 타이어 교환 시에는 포르쉐 드라이버스 셀렉션 머그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