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ㆍMINI, 무상 점검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 할인

  • 입력 2015.12.07 16:20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그룹 코리아가 12월 7일부터 27일까지 3주간 겨울철 안전 드라이빙을 위한 ‘윈터 캠페인 2015’를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BMW 및 MINI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무상점검 서비스 및 오리지널 부품과 공임, 그리고 라이프스타일 제품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영종도에 위치한 BMW 드라이빙 센터 라이프스타일 샵에서도 할인된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BMW는 무상점검과 함께 100만원 이상 유상 수리 시 오리지널 부품 및 공임 10% 할인, 200만원 이상 유상 수리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부품, 공임 및 VAT 포함, 사고 수리 및 타이어 교체, 타사 오일 교환 제외)

MINI 또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유상 수리비 80만원 이상 고객에게 오리지널 부품 및 공임 10% 할인, 15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20% 할인을 제공한다. (부품, 공임 및 VAT 포함, 사고 수리 및 타이어 교환 제외)

아울러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BMW와 MINI의 고유한 브랜드 컨셉과 디자인으로 제작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에는 베스트셀러인 BMW 골프백, 베이비레이서 Ⅲ, MINI 트라이시클, MINI 시계, 더플백 등 BMW와 MINI의 다양한 컬렉션 제품들이 포함된다.

한편, 윈터 캠페인 기간 동안 100만원 이상 유상 수리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구매하는 BMW 고객에게는 BMW 컵 및 BMW 쿠션 담요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80만원 이상 유상 수리 또는 MINI 컬렉션 제품을 구매하는 MINI 고객의 경우 MINI 머그컵 및 MINI 목쿠션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유상수리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 할인 후 합산 금액 기준)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