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직영, 힘내라! 청춘 무빙카 무상 지원 이벤트 확대

  • 입력 2015.12.17 10:01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엔카직영이 1톤 화물트럭 무상 지원 이벤트 ‘힘내라! 청춘 무빙카!’의 지원 대상을 확대해 내년 3월 18일까지 이용 신청을 받는다고 17일 밝혔다.

SK엔카직영은 수도권에 거주하는 20대 1인 가구가 이사를 할 때 무상으로 지원했던 1톤 화물트럭인 포터를 비영리민간단체도 언제든지 신청해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비영리민간단체는 공익을 위한 대외 행사나 사업 진행 시 화물트럭을 수도권 내에서 1일간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확대 실시를 통해 SK엔카직영은 불안정한 주거 상황으로 이사가 잦은 20대 1인 가구를 격려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 발전과 통합, 시민 의식 함양 등을 위해 힘쓰는 비영리민간단체에 도움을 주게 됐다.

화물트럭이 필요한 개인 또는 단체는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 내 사연 접수 게시판에 이용 날짜와 지역(현재 거주지, 이사 가는 지역, 활동 지역 등), 간단한 사연을 게시하면 된다. 수도권(서울특별시, 경기도, 인천광역시) 내에서 이사 예정인 만 20~29세의 개인, 수도권에 주사무소를 두고 비영리민간단체 등록증을 교부 받은 단체라면 모두 신청할 수 있다.

사연 추천 수와 내부 심사를 종합해 매주 최대 2명(또는 단체)을 선정해 차량을 지원하며, 당첨자는 오는 21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3시에 직영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이용 후기를 직영몰 홈페이지의 후기 게시판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욕실용품, 주방세제, 즉석밥, 생수 등으로 구성된 5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제공한다.

SK엔카직영 최현석 직영사업부문장은 “화물트럭이 필요한데도 비용 부담으로 인해 이용하지 못했던 대학생과 사회 초년생을 비롯해 비영리민간단체가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개편했다”며 “화물트럭을 유용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전문 운전기사를 배치하는 등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