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빠진 소닉 해치와 소닉 세단의 스펙 시트를 본다면, 4도어가 소닉 해치보다 조금 길다는 걸 알아차릴수 있을것이다.
오토모티브 뉴스에 의하면, 소닉 세단의 초기 디자인을 너무 뭉툭하게 느낀 GM이 항상 해치보다는 조금 더 긴 4도어 차량의 럼프에 추가로 공간을 넣어 공간성을 넓혔다.
이로써 소닉 세단은 소닉 해치백보다는 14.1인치 더 길어졌으며 쉐보레 크루즈보다는 1.4 세제곱 작은 14제곱 피트의 트렁크를 갖게됐다.
잘빠진 소닉 해치와 소닉 세단의 스펙 시트를 본다면, 4도어가 소닉 해치보다 조금 길다는 걸 알아차릴수 있을것이다.
오토모티브 뉴스에 의하면, 소닉 세단의 초기 디자인을 너무 뭉툭하게 느낀 GM이 항상 해치보다는 조금 더 긴 4도어 차량의 럼프에 추가로 공간을 넣어 공간성을 넓혔다.
이로써 소닉 세단은 소닉 해치백보다는 14.1인치 더 길어졌으며 쉐보레 크루즈보다는 1.4 세제곱 작은 14제곱 피트의 트렁크를 갖게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