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카티 무이자 금융 프로모션 및 새해 선물 증정 이벤트

  • 입력 2016.01.07 10:16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카티 파이낸셜 서비스가 1월 한달 간 전 모델 대상 무이자 할부 및 운용리스 프로모션과 더불어, 구매 및 상담 고객에게 약 105만원 상당의 두카티 정식 고급 자켓 등 다양한 새해 선물을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두카티 코리아와 공동으로 실시한다.

두카티 파이낸셜 서비스는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주식회사의 금융 상품 브랜드로, 두카티 구매 고객에게 할부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운용리스 및 금융리스 상품까지 제공하는 토탈 금융 서비스다.

1월 한달 동안 두카티 파이낸셜 서비스가 제공하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두카티의 베스트셀링 모델인 스크램블러 800 아이콘 레드(1330만원)의 경우 선납금 50%(665만원)를 납입한 후 24개월동안 매월 약 27만 8천원을 납입하면 두카티의 오너가 될 수 있다. 무이자 운용리스를 선택하면 보증금 50%를 납입한 후 36개월동안 월 약 25만 9천원에 스크램블러 800 아이콘 레드를 이용할 수 있다.

새해를 맞아 두카티 파이낸셜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도 함께 제공된다. 1월 한달 간 무이자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 중 차량가격 2천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약 105만원 상당의 두카티 정품 고급 자켓을 증정하며, 파이낸셜 서비스 이용 고객 전원에게는 약 24만원 상당의 두카티 정품 고급 백팩을 제공한다. 또한 두카티 전시장에 방문해 상담을 받는 고객 전원에게는 반다나, 핫팩, 네임텍 등이 담긴 기프트 패키지를 증정한다.

두카티 파이낸셜 서비스 한스-피터 자이츠 사장은 "새해를 맞아 더 많은 고객들이 두카티의 다이내믹 드라이빙을 합리적인 조건에서 즐기실 수 있도록 전 모델 무이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2016년 한 해에도 더욱 다양한 금융 프로모션과 혜택들로 고객 분들을 만나 뵐 것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