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큐브와 함께 12개 별자리 여행

닛산 tvN 미니시리즈 `일년에 열두남자` 차량 지원

  • 입력 2012.02.15 14:35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은 케이블 채널 tvN, 수목 미니시리즈 `일년에 열두남자 `에 오리지널 박스카 ‘큐브’를 비롯한 자사 주요 차종을 협찬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찬은 극중 트렌드에 민감하고 활동적인 배역에 오리지널 박스카 큐브를 이용해, 개성 넘치고 열정적인 이미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스포츠카 370Z, 패밀리 세단 뉴 알티마, 도심형 컴팩트 크로스오버 뉴 로그 등 닛산의 주요 차종을 다양한 직업군과 매치해, 에피소드 곳곳에서 닛산이 추구하는 다양성과 남 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할 예정이다.

`일년에 열두남자`는 잡지사 에디터 미루(윤진서)와 포토그라퍼 탄야(고준희)가 각기 다른 열 두 개 별자리의 남자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기타리스트, 호텔 CEO, 프로그래머, 칼럼니스트, 쉐프 등과 같은 다양한 직업군의 남성들이 등장해 다양한 에피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정성상 한국닛산  부사장은 "개성 넘치는 주인공들의 일과 사랑에 대한 열정이 큐브의 독창적이고 활동적인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고 판단해 이번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 며 "본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시청자들이 박스카부터 수퍼카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바탕으로 닛산이 제시하는 남 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느끼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해, 오리지널 박스카 큐브를 특별한 조건에 구매할 수 있는 금융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큐브 S그레이드(2,260만원/부가세 포함)를 구매할 경우, 선수율 40% 납입 조건으로 월 99,000원에 오너가 될 수 있다. 또한 선수율은 20~40%로 조율할 수 있으며 원금의 일부(유예금)는 만기 시까지 이자만 납부하고, 나머지 원금은 금액 상관없이 수시로 상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