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사이클 입문에 최적, 혼다 ‘NC700X’ 출시

  • 입력 2012.02.16 10:01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는 신개념 크로스오버 모터사이클 ‘NC700X’를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NC700X는 혼다가 새롭게 개발한 배기량 670cm3의 수냉식 SOHC 병렬2기통 엔진을 적용해 속도감 있는 고속 라이딩과 도심 속 주행의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하는 신개념 크로스오버 모터사이클이다.

혼다만의 독창적인 연료공급장치인 PGM-FI(Programmed Fuel Injection) 시스템을 통해 41km/ℓ 의 경제성도 자랑한다.

NC700X는 1095만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돼 어드벤처급 모터사이클 입문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환영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주행 정보를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는 인스트루먼트 디스플레이와 21리터의 대용량 적재공간, 높이 조절이 가능한 윈드스크린 등의 라이더를 배려한 편의사양도 장착했다.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운전자에게 최적화된 라이딩 포지션이 가능해 광범위한 시야확보와 장시간 편안한 주행을 제공하도록 했고 낮은 지상고와 무게중심은 저속컨트롤에 유용한 동시에 유연한 핸들링과 뛰어난 민첩성을 보여준다.

정우영 혼다코리아 사장은 “2012년 처음으로 출시하는 NC700X는 중형급 모터사이클의 새로운 영역을 제시하며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출시한 모델이다" 며 "합리적인 가격과 더불어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혼다의 NC700X는 이를 중요시 여기는 수많은 30~40대 라이더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혼다코리아는 NC700X 출시 및 발매를 기념하여 2월 계약 고객에 한해 바이크 전용 다기능 거치대 증정과 함께 전용 탑박스 및 사이드 케이스 장착비용 할인의 혜택을 제공한다. NC700X의 색상은 화이트와 실버 두 가지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