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해치 i30 뜨거운 페스티벌 '아베오도 신청해'

  • 입력 2016.09.13 10:16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가 오는 24일 잠실종합운동장 특설행사장에서 해치백 i30 출시를 기념하는 ‘핫 해치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페스티벌에는 현대차 보유자뿐 아니라 해치백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페스티벌은 i30의 주행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해치백 레이싱 대회’로 시작된다.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나누어 진행되는 ‘해치백 레이싱 대회’는 행사장에 마련된 특설 코스에서 장애물을 피해 달리는 ‘짐카나 경기’로 치열한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단체전은 신형 i30로 진행돼 ‘핫 해치 i30’의 역동적 퍼포먼스를 한껏 느낄 수 있으며, 개인전은 현대자동차뿐 아니라 브랜드에 상관없이 본인 소유의 해치백 차량으로 출전할 수 있다.

‘해치백 레이싱 대회’는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모든 브랜드의 해치백 차량 동호회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응모자 가운데 15개의 단체전 참가팀과 30명의 개인전 참가 선수를 선발할 예정이다.

 

단, 프로 레이싱 선수 및 국/내외 레이싱 대회 입상 경력 보유자는 참가할 수 없다. 이날 행사 현장에는 최근 세간에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해치걸’의 정체가 전격 공개된다.

헬멧 속에 얼굴을 감춘 채 지난 신형 i30 출시 행사에 등장해 큰 화제를 모았던 해치걸은 현재 전문 드라이버의 교육을 받으며 페스티벌에 있을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유명 힙합 크루인 일리네어의 도끼, 더콰이엇, 빈지노를 비롯해 인기 걸그룹 헬로비너스와 함께하는 ‘핫 해치 i30 콘서트’도 열린다.  

현대차 관계자는 “신형 i30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이내믹하고 강력한 주행성능으로 돌아온 ‘핫 해치 i30’를 즐겁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