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 덩어리 올 뉴 SM7, 한 번 찾아 볼까

  • 입력 2012.02.23 10:47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차는 `All-New SM7`의 업그레이드 모델 출시를 맞아 고객들의 관심을 극대화하고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본격적인 마케팅 강화의 일환으로 이달 20일부터 새로운 TV 광고, 온라인 캠페인을 실시하고 2월 한 달간 지점 방문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이번, 새로운 TV 광고,`행진` 편은 남들과 똑같은 모습의 군중들 사이에서 용기 있게 나와 자신만의 가치를 당당히 지키는 SM7 운전자를 통해 튀지 않고 무난한 차를 고집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자신의 가치관과 취향, 신념에 확신을 가지고 All-New SM7을 선택하는 르노삼성의 소비자를 형상화해 특별한 삶을 꿈꾸는 소비자들의 대안을 All-New SM7을 통해 제시한다.

이달 20일부터 3월 11일 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캠페인에서는 All-New SM7의 TV 광고,`행진`속 등장 인물이 연계성을 가지고 등장해 All-New SM7의 차별화된 매력을 더욱 다각적이고 입체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영상을 확인 후 카달로그를 신청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 되며,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 LTE 등의 프리미엄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Love For You Festival` 이벤트는 사랑의 달 2월을 맞이해 2월 한달간 전국 르노삼성차 판매지점에 비치된 응모함을 통해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연인이나 가족까지 배려하여 1인당 2개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 및 모바일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3월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김구수 르노삼성 광고 판촉팀  부장은 “제품 업그레이드 모델, 새로운 연식 차량, 부분변경 모델 등의 출시에 맞추어, 앞으로도 TV, 온라인, 오프라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의 관심을 극대화하고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를 제고 할 수 있는 캠페인을 선 보일 예정이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