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더 뉴 GLSㆍ더 뉴 GLE 쿠페 10월 중 출시 예정

  • 입력 2016.10.10 11:40
  • 수정 2016.10.10 11:44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뉴 GLS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S-클래스 기반의 플래그십 SUV 모델인 더 뉴 GLS와 스포티 SUV 더 뉴 GLE 쿠페를 10월 중 국내 최초로 출시해 메르세데스-벤츠 SUV 라인업을 확장한다.

최근 메르세데스-벤츠 SUV 는 다양한 모델로 구성된 라인업과 제품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및 기술적인 혁신으로 국내외 프리미엄 SUV 시장에서 많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새롭게 출시하는 SUV 2종을 통해 한층 더 강화될 것이다.

 

특히 이번 출시를 통해 2014년말 발표한 새로운 모델 명명법에 따른 SUV 풀라인업이 국내에서도 완성된다. 더 뉴 GLS는 2006년 GL-클래스로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첫 선을 보였고, 지난해 11월 LA 오토쇼에서 GLS라는 새로운 모델명과 함께 부분변경 되어 재탄생했으며 국내에는 최초로 선보인다.

더 뉴 GLS는 메르세데스-벤츠의 혁신적이고 독보적인 기술력이 총망라된 S-클래스 기반의 플래그십 SUV 모델로 프리미엄 7인승 플래그십 SUV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더 뉴 GLE 쿠페

풀사이즈 럭셔리 SUV인 더 뉴 GLS는 넓은 공간을 자랑하며 그에 걸맞는 수준의 편안함, 민첩한 성능, 그리고 최신 메르세데스-벤츠 기술을 접목한 최고의 안전성을 결합했다. 더 뉴 GLS는 도심주행과 장거리 여행 등 모든 조건에서 최고의 여유와 품격에 맞는 승차감을 제공한다.

2015년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첫 선을 보인 스포티 SUV 더 뉴 GLE 쿠페는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되어 특별한 개성을 추구하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하는 고객층에 어필할 차량으로 메르세데스-벤츠 SUV 패밀리에 그 매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더 뉴 GLE 쿠페는 SUV가 가지고 있는 특징인 다재다능함, 단단함은 물론 전형적인 쿠페스타일의 디자인적 특징과 스포티함을 지니고 있다. 이 쿠페스타일은 S-클래스 쿠페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 후면부 디자인에 의해 더욱 강조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