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 TGM 프리미엄 중형 카고 로드쇼 진행

  • 입력 2016.11.09 12:17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이 달 23일까지 주말을 제외한 11일 동안 서울, 인천, 대전, 대구, 광주, 부산, 제주 등 전국 20여개 지역에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로드쇼를 진행한다.

이번 로드쇼에서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지난 6월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아시아 프리미어로 공개 이후 8월부터 시장에 선보이고 있는 MAN TGM LX 캡 모델 및 TGM 250L캡 등 TGM 프리미엄 중형 카고 시리즈 모델들을 전시할 예정이다.

TGM 시리즈는 전 세계 고객들로부터 호평 받고 있는 6.9리터 커먼레일 분사 방식의 D0836 디젤엔진을 장착했다. 250마력부터 341마력까지 폭넓은 출력범위를 자랑하는 이 엔진은 다양한 차종과 운용 환경을 통해 탁월한 품질과 내구성을 인정 받은 제품으로, 180kW급의 뛰어난 제동력을 발휘하는 EVB 보조 브레이크가 기본으로 탑재돼 있다.

만트럭버스는 TGM 시리즈에 동급 최대 크기인 LX캡을 적용, 대형 트럭 수준의 고급스러운 외관은 물론 넓은 실내 공간까지 확보했다. 특히 화물 수납 공간이 많이 필요한 상용차 고객들의 니즈를 세심히 배려하여 국내 최대 수준인 2,400mm 폭의 적재함을 장착했다.  

또한 이번에 전시하는 TGM 프리미엄 중형 카고 트럭은 동급 유일 MAN 팁매틱 12단 변속 시스템을 채택해 클러치 조작이 필요 없으며 스티어링 컬럼 스위치로 자동/수동 변환도 가능하다. 또한 MAN의 노하우가 집약된 연비 향상 제어 로직이 탑재되어 향상된 연비를 자랑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