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코리아,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 홈페이지 오픈

  • 입력 2016.11.15 15:30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 코리아의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 ‘인피니티 어프루브드’ 공식 홈페이지가 오픈했다. 인피니티 어프루브드는 까다로운 조건을 통과하고 품질을 인증 받은 중고차에만 자격이 부여된다. 

등록 조건은 최초 등록일로부터 5년/10만km 이내의 차량으로 한정되며 전문 테크니션들이 차량 상태, 성능, 정비 내역 등 총 156가지 항목에 대해 엄격한 검사를 실시한다.

홈페이지에는 실 매물을 쉽고 빠르게 확인 및 검색 가능하다. 차량 조회를 통한 상세정보 열람은 물론, 실제 차량 상태를 사진으로 확인하거나 차량 별 비교도 가능하다. 메일을 통해 원하는 매물 정보를 요청할 수 있는 알림 기능까지 마련됐다.

인피니티 코리아는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을 통해 차량을 구매하면 기본 1년/2만km의 보증 기간을 제공한다.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하여 출고된 차량 중 출고후 7일 및 500km 이내 차량 결함이 발생하면 언제든지 동일한 가치 이상의 다른 중고차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사고 발생 시 가장 가까운 공식 서비스센터까지 차량을 견인해주는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및 ‘차량 무상 견인 지원 서비스’를 기본 보증 기간 내 무상 제공한다.

인피니티 어프푸브드 (http://www.infinitiapproved.co.kr/)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