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2016 공식 후원

  • 입력 2016.11.25 10:46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앰버서더인 골프 여제 박인비 선수와 활발한 브랜드 활동을 통해 국내 골프 팬들에게 잊지 못할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11월 25일부터 27일까지 부산 동래 베네스트 골프클럽에서 개최되는 LPGA 및 KLPGA 투어에서 활동하는 총 24명의 한국 여자 골프 선수들의 올스타전, ‘ING생명 챔피언스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2016’ 골프대회를 공식 후원한다. 

이번 활동은 국내 골프에 관심이 많은 자사 고객 및 가망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2월부터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박인비 선수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익스클루시브하고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10월 출시한 다이내믹한 성능과 개성 있는 디자인의 쿠페형 스포티 SUV, 더 뉴 GLE 쿠페를 14번 홀 홀인원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 행사 기간 동안 방문객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모바일 큐브 운영을 통해 더 뉴 GLE 쿠페를 전시하고 방문객들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며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대회 종료 후 다음 날인 11월 28일에 동일한 장소에서 ‘메르세데스 팬즈 데이’를 개최해 메르세데스-벤츠 고객 및 가망 고객들을 대상으로 18홀 골프대회를 비롯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참여 고객들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앰버서더인 박인비 선수와 함께하는 원 포인트 골프 레슨, 홀 레슨 럭키드로우 이벤트, 질의 응답, 저녁 식사, 시상식 및 기념 촬영 등 고객들이 평소 경험하기 어려운 특별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또, 한국을 대표하는 골프 스타인 유소연 선수가 함께 참여해 고객들과 경쟁하는 ‘비트 더 프로’세션 등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