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컨버터블로 만나게 될 포드 머스탱

  • 입력 2017.01.23 11:37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의 신형 머스탱 컨버터블이 공개됐다. 올 가을 북미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형 머스탱 컨버터블은 이에 앞서 50개 이상 지역에서 열리는 모터쇼 투어로 사전 분위기를 띄울 예정이다.

머스탱 컨버터블은 쿠페 버전과 마찬가지로 외관을 크게 바꾸고 새로운 기술과 고객 선호 사양이 대거 적용될 예정이다.

새로운 머스탱은 더욱 날렵하고, 깔끔한 외관, 그리고 공기저항을 최소화하는 새로운 전면과 후면 디자인을 갖게 되며 이를 통해 탄탄한 스탠스를 보여준다. 

외관은 3가지 색상이 제공되며 12개의 독특한 휠과 개인 설정이 가능한 디지털 계기판으로 특별한 선택이 가능하게 했다.

 

2.3ℓ EcoBoost 엔진 및 V8 5.0ℓ 업그레이드 파워트레인은 완전히 새로운 10단 자동변속기와 함께 더 나은 성능을 제공한다.

또 연속가변 댐퍼 시스템 ‘매그니라이드(MagneRide)’ 서스펜션으로 고속에서의 주행 안정성을 높이는데 많은 신경을 썼다.

매그니라이드 서스펜션은 최적의 핸들링을 제공하는데 기여하며 엔진음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옵션으로 액티브 밸브 배기시스템을 선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12인치 멀티 클러스터, 선호하는 주행 특성을 설정할 수 있는 MyMode, 보행자 감지 기능을 갖춘 사전 충돌 방지 시스템 등의 운전 지원 시스템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