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힌드라, 타임지 선정 ‘올해의 혁신기업’

  • 입력 2017.02.01 10:08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힌드라&마힌드라(M&M)가 1일 타임지가 주관한 타임 인디아 어워즈에서 ‘올해의 혁신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2016년 처음 개최된 타임 인디아 어워즈는 우수한 제조역량을 보유하고 뛰어난 재무성과를 낸 기업들을 선정, 올해는 8개의 각기 다른 분야에서 세계적인 제조 기업들이 이름을 올렸다.

올해는 약 1만5000 개의 기업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평가를 통해 18개의 기업이 최종후보로 선정됐다. 평가는 이번 시상식의 지식파트너이자 글로벌 컨설팅 기업인 맥킨지 앤드 컴퍼니가 진행했다.

최종후보 리스트는 스위스 다보스에서 열린 세계경제포럼에서 발표됐으며, 이 중 각 부문을 대표해 8개 기업이 수상했다.

맥킨지 앤드 컴퍼니는 M&M이 뛰어난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포트폴리오를 통해 인도의 대표적인 자동차 업체로서의 공로를 인정받아 시상 명단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맥킨지 앤드 컴퍼니는 M&M 고유의 경쟁력으로 상품 및 제조과정에 있어 끊임없이 혁신을 추구하는 점을 언급하며, 한발 앞서 시장을 내다보는 M&M의 혁신적인 면모를 높이 평가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시상은 참가자들의 재무성과, 경영성과, 인도사회에 대한 기여도, 고유성, 가치 등 총 네 가지 심사기준을 바탕으로 평가해 진행됐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