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A, 고급 디비전 DS 판매망 분리 검토

  • 입력 2017.02.02 11:29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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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조ㆍ시트로엥(PSA)이 고급 디비전 DS 브랜드의 판매 회복을 위해 독자적인 판매망을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2010년 출범한 DS 브랜드는 2012년까지 2년 연속 판매가 증가하며 12만9000대의 글로벌 판매 기록을 세웠으나, 2016년 8만6000대에 그치며 부진한 모습을 보였다.

PSA는 현재 5000여개의 시트로엥 판매점을 공유하고 있는 DS 브랜드를 분리시켜 111개의 독자 판매망을 구축하고 오는 2018년 중반까지 500개로 확대할 계획이다.

DS 전시장은 브랜드 전용 영업사원과 공간, 인테리어를 갖출 계획이다. DS 브랜드 전용 판매점은 신모델 출시 시기에 맞춰 선 보일 예정이다.

한편 DS는 올해 공개 예정인 중형 SUV에 이어 인기 차종인 CUV와 2019년 브랜드 최초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모델을 새로 출시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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