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코리아, ‘아트 오브 퍼포먼스 투어’ 개최

  • 입력 2017.02.16 09:27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오는 3월 1일부터 14일까지 전국 5개 지역에서 재규어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혁신적인 테크놀로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아트 오브 퍼포먼스 투어’를 개최한다.

본 행사는 재규어 브랜드 슬로건인 ‘아트 오브 퍼포먼스’가 대변하는 드라이빙 감성을 고객들이 직접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된 글로벌 고객 시승 체험 프로그램이다. 

국내에서는 지난해 8월, 참여 고객들의 호평속에 성료된 1회 행사에 이어 2회째 진행된다. 국내 참가자들은 재규어 최신 라인업에 탑승, 특수 설계된 코스 및 인공 구조물 등 다양한 구간을 경험할 수 있다.

일정은 3월 1일 부산을 시작으로 3~5일 서울, 8일 광주, 10일 대구, 14일 대전까지 전국 5개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이번 ‘아트 오브 퍼포먼스 투어’에는 최신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스마트콘 테스트와 트윈 테라포드 코스 외에도 주행 안정성을 경험할 수 있는 저마찰 구간이 새롭게 추가됐다. (지역별 체험 프로그램 상이)

행사에는 재규어 브랜드 최초의 퍼포먼스 SUV F-PACE를 비롯해 프리미엄 비즈니스 세단 XF,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XE 등 재규어 주력 모델이 대거 투입된다. 여기에 재규어 글로벌 교육 과정을 이수한 전문 인스트럭터를 통한 코스 및 차량 설명도 병행될 예정이다.

한편, 가족단위 참가 고객을 위한 키즈 컬러링 맵 디자인, 재규어 페이퍼 카 제작 등 다채로운 부대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여기에 행사 참여 후 3월 중 차량을 구입하는 신규 고객 전원에게는 하트만 캐리어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