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도심형 SUV ‘C4 칵투스' 200만원 가격 인하

  • 입력 2017.03.08 12:39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로엥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시트로엥 인기 도심형 SUV C4 칵투스의 가격을 인하한다고 8일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소형 SUV 시장에 보다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시장에서의 독보적인 위치를 강화하기 위해 PSA와 긴밀한 논의를 거쳐 이번 가격 인하를 결정했다. 이를 통해 C4 칵투스의 가격 경쟁력을 높이고 공격적으로 소비자를 공략해, 시트로엥의 우수한 기술력을 더욱 널리 알리고 차량의 시장점유율을 끌어올린다는 방침이다.

가격 인하 대상 모델은 C4 칵투스 샤인과 필 트림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기존 샤인 트림 2890만원, 필 트림 2690만원에서 각각 200만원 인하한 2690만원, 2490만원으로 판매한다(VAT포함). 차량에 탑재된 옵션들은 그대로 유지된다.  

C4 칵투스는 시트로엥의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와 경쾌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도심형 SUV이다. 유니크한 스타일링은 물론 차체 보호 기능 효과까지 있는 에어범프, 세계 최초 루프 에어백 기술과 이로 인해 가능해진 대시보드의 대용량 수납공간, 최상의 안락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소파시트, 간편한 버튼식 기어장치인 이지 푸시, 17.5km/ℓ의 뛰어난 연료 효율 등 다양한 매력을 고루 갖추고 있는 모델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