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1주년 기념, ‘러브 모어 페스티벌’ 개최

  • 입력 2012.03.08 10:30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은 쉐보레 브랜드 국내 출범 1주년을 기념해 3월 중 전국 전시장 및 서울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러브 모어 페스티벌’을 대대적으로 펼친다고 8일 밝혔다.

9일 오후 6시,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는 쉐보레 첫 돌을 축하하고 기념하는 의미에서 2.5 미터 높이의 대형 케익을 고객과 함께 커팅하고 러브 모어 페스티벌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릴 계획이다.

페스티벌 기간인 3월 9일부터 18일까지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 내 쉐보레 전시장 운영, 유니세프와 함께 하는 쉐보레 1주년 기념 기부 행사, 전국 쉐보레 대리점 방문객 대상 추첨 경품 제공 등의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가 펼쳐진다.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는 유니세프와 함께 ‘쉐보레 1주년 기념’ 기부 부스를 마련하고 방문객들이 축하 메시지를 남기고 버튼을 누르면 천원씩 자동 기부되는 의미 있는 행사도 마련한다. 

안쿠라 오쿠시 한국지엠 판매•마케팅•A/S부문 부사장은 “1년 동안 쉐보레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열띤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러브 모어 페스티벌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