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서비스협력사 오토큐와 변화실천 결의대회

  • 입력 2017.03.23 12:01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23일 오크밸리 리조트 컨벤션홀에서 서비스협력사 ‘AUTO Q’ 대표자들을 초청해 ‘2017 서비스협력사 변화실천 결의대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서비스협력사 변화실천 결의대회’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환경에 맞춰 고객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다짐하고 기아차와 협력사간 동반성장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을 위해 매년 진행되고 있는 행사다.

‘미래 서비스 변화 대응을 위한 도전과 협력’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기아차 국내영업본부 김창식 부사장을 비롯한 기아차 임직원들과 전국 824개소 ‘AUTO Q’ 대표 등이 참석해 미래 서비스 비전 공유의 장을 열고 미래 경쟁력 강화의 의지를 다졌다.

기아차는 이날 행사에서 ‘AUTO Q’ 대표들과 함께 다가올 시대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 기반 서비스 리더십 확보, 거점 경쟁력 강화 등을 주제로 한 서비스 비전을 공유하고 서비스 품질 향상과 혁신적 가치 제공을 위해 도전하고 변화할 것을 결의했다.

이와 더불어 기아차는 향후에도 진정성 있는 소통을 기반으로 ‘AUTO Q’와의 협력 관계를 강화해 지속적으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동행의 길을 걷기로 약속하고 ‘2017년 서비스협력사 지원정책’을 발표했으며 우수 서비스협력사에 대한 시상도 실시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