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긴급 대응체계 구축 상용 고객센터 오픈

  • 입력 2017.04.05 12:01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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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가 사업용으로 차량을 이용하는 상용차 고객 특성을 반영해, 신속하고 효과적인 대응 체계를 구축하고자 ‘상용 고객센터’를 정식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고객에게 최적화된 긴급 대응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지난 1월 시범운영을 시작한 후 정식으로 오픈한 ‘상용 고객센터’는 우수한 상담 품질을 위해 현대차 상용 부문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전문 상담원을 통해 고객을 대응한다.

현대차는 ‘상용 고객센터’로 접수된 고객의 불만 등 여러 의견을 모아 정기적으로 ‘VOC 개선 협의회’를 열어 고객이 중심이 되는 업무 개선을 도출할 계획이다.

긴급 출동, 차량 정비, 구입 문의 등 현대차 상용차와 관련한 상담이 필요한 상용차 고객은 '상용 고객센터’로 전화해 긴급 출동 관련 문의는 1번, 차량 정비 및 구입 관련 문의는 2번을 선택해 상담원과 연결이 가능하다.

현대차 관계자는 “상용차는 고객의 생계 수단으로, 문제 발생 시 신속한 대응이 중요한 요소”라며 “상용 고객센터를 통해 현대차는 상용차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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