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혁신을 도심에서 '그립즈 컨셉트 팝업 부스' 오픈

  • 입력 2017.04.17 11:07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이 4월 30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아트리움 광장에 '닛산 그립즈 컨셉트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닛산의 도전과 혁신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닛산 그립즈 컨셉트 팝업 부스'에는 2017 서울모터쇼 메인 모델이었던 그립즈를 도심 속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마련된다. 그립즈 컨셉트는 크로스오버의 실용성과 스포츠카의 퍼포먼스를 접목한 신개념 스포츠 컴팩트 크로스오버 모델이다.

닛산의 최신 하이브리드 시스템 ‘퓨어 드라이브 e-파워'를 적용해 친환경성과 스포츠카에 견줄만한 드라이빙의 재미를 양립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닛산의 새로운 디자인 언어인 ‘감정적 기하학’을 토대로 설계돼 닛산의 크로스오버 디자인의 미래를 엿볼 수 있다.

닛산의 아이코닉 스포츠카 ‘370Z’를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닛산 GT 챌린지’ 레이싱 게임존도 운영된다. 고객 DB 카드 작성 후 레이싱 게임에 참여하면, 랩타임 결과에 따라 플레이스테이션 4 슬림(1등), 네스프레소 픽시 C60(2등), SYMA ‘X5UW’ 드론(3등), 엔제리너스 커피쿠폰(4등)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먼저 닛산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해 ‘좋아요’를 누른다. 이어서 부스에 전시된 그립즈의 인증사진을 찍은 후 이벤트 포스팅에 댓글로 감상후기와 함께 올리면 된다. 

참여자 중 30명을 선정, CGV 영화관람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 10일(수) 닛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