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4 렉스턴 완벽하게 만들자, 쌍용차 CEO 현장 간담회

  • 입력 2017.04.21 16:24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종식 쌍용자동차 대표가 21일, 현장감독자와 간담회를 가졌다. 평택공장 생산본부 제2교육장에서 열린 간담회에는 최 대표와 생산본부 산하 현장감독자 200여 명이 참석해 지난 해 사업성과와 올해 사업목표 등 경영 현황을 공유했다.

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회사를 위한 다양하고 진솔한 의견을 나눈 이날 간담회는 특히 지난 3월 서울모터쇼를 통해 공개된 대형 프리미엄 SUV G4 렉스턴의 내 달 출시를 앞두고 완벽한 품질과 탄력적인 생산운영을 통해 시장의 호평이 판매 확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생산 현장 안정화에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쌍용차는 열린 경영 및 스킨십 경영의 일환으로 지난 2016년 5월부터 현장감독자 대상 CEO 간담회 외에도 매월 사무∙연구직 직급별 CEO 간담회,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 CEO 한마음 라운드 워크 등 경영 현황을 공유하고 상호 소통하는 자리를 꾸준히 마련하고 있다.

최 대표는 “어려운 경영환경 하에서도 지난해 쌍용자동차가 9년 만에 흑자전환에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최고 품질의 제품을 차질 없이 생산하기 위해 노력한 생산현장 직원들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직접 소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회사와 공감대를 형성해 경영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