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청춘고백(Go-Back) 2030’ 캠페인

  • 입력 2012.03.13 11:17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는 고객서비스의 질적 혁신을 위해 고객 접점(판매/정비) 전 부문에서 3월부터 ‘청춘고백(Go-Back) 2030’ 운동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청춘고백 2030’ 운동은 초심과 열정을 갖춘 20~30대의 마음가짐으로 회복하고 기존의 ‘보수적인’ 현대차 직원에 대한 이미지를 젊고 활기찬 전문가의 이미지로 개선시키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각 분야 전문가에 의해 체계적으로 교육받을 수 있는 ‘찾아가는 현장 코칭 프로그램’ 도 진행된다.

‘전문가의 찾아가는 현장 코칭 프로그램’은 3월부터 9월까지 6개월간 ▲휘트니스 Go-Back 프로그램(허리둘레 줄이기/피부관리), ▲스타일 Go-Back 프로그램(헤어 스타일/패션 코디), ▲마인드 Go-Back 프로그램(고객 상담 요령 교육/SNS 활용법 교육) 등 3가지 테마에 따라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계획이다.

또한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사내방송을 활용해 배운 내용을 업무현장에서 따라 해 볼 수 있도록 교육 컨텐츠를 제공하고, 매주 월요일 기존의 모습과 변화된 모습을 연출하는 ‘먼데이(Monday) 멋낸데이’ 이벤트 및 각 교육과정별 ‘Best 청춘고백’ 선정•포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