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컨트리맨 루프 텐트 타고 힐링 캠프 떠나자

  • 입력 2017.05.04 14:37
  • 수정 2017.05.04 16:03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MINI)가 스페셜 에디션 미니 컨트리맨 루프 텐트를 영국에서 출시했다. 미니는 오토홈 에어탑 루프 텐트(AUTOHOME AirTop roof tent)와 협업해 미니 컨트리맨 지붕에 완벽하게 장착되도록 2인용 루프 텐트를 개발했다. 

루프 텐트는 신형 미니 컨트리맨의 지붕 및 미러 캡과 대비되는 블랙 또는 화이트 색상으로 제공된다.

미니 디자인 팀과 공동으로 설계된 루프 텐트는 공기 저항 및 소음을 ​​최소화하기 위해 섬유 유리와 공기 역학적 라인으로 디자인됐으며, 닫혔을때는 기존의 루프 박스와 유사한 모양을 갖추고 있다. 

 

루프 텐트는 4개의 가스 압력 스프링에 의해 들어 올려지며, 신형 미니 컨트리맨에 표준으로 제공되는 미니 루프 레일에 쉽게 장착 할 수 있다.

내부에는 면 커버의 고밀도 매트리스, 2개의 문과 지퍼가 달린 2개의 창문, 모든 입구에 촘촘한 그물 모기장, 건전지로 작동되는 LED 내부 조명, 개인 물품 보관 주머니 및 수하물 망이 있다. 

견고한 알루미늄 사다리가 미니 컨트리맨의 지붕으로 이동 할수 있도록 제공된다. 길이 210cm, 폭 130cm인 신형 미니 컨트리맨 루프 텐트는 짧은 주말 여행이나 장거리 여행의 야외 취침에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신형 미니 컨트리맨은 57년 브랜드 역사상 가장 크고 다재다능한 모델로, 지난 4월 국내에서 출시됐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