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2017 Love My 토요타 서비스 캠페인’ 실시

  • 입력 2017.05.12 10:14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타가 5월 10일부터 31일까지 3주간 토요타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2017 러브 마이 토요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보증 기간이 만료된 고객을 대상으로 타이어 무상 점검과 에어컨 필터, 12v 배터리, 프리미엄 엔진오일, 롱 마일리지 안심 패키지, 유상점검의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일반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아베다 여행 키트’를, 타이어 2본 이상 교환 고객에게는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주행거리 8~10만 km 이상 주행 시 교환해야 하는 오토 트랜스 미션 오일, 브레이크 액, 연료 필터, 스파크 플러그 등의 아이템을 패키지로 묶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조건에서 차량을 운전할 수 있도록 ‘롱 마일리지 안심 패키지’를 새롭게 준비했다.

토요타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이미 장거리를 운행하신 토요타 오너분들도 새 차를 탄 것 처럼 좋은 기분으로, 안전하게 운전하시라는 바램에서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5월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라브4 가솔린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으로 최초 구매 고객에 한해 20만km 엔진 오일 및 엔진오일 필터를 교환 할 수 있는 ‘롱 라이프 엔진오일 쿠폰’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