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6월 가족을 부탁해 전국 시승회 개최

  • 입력 2017.06.05 09:58
  • 수정 2017.06.05 10:21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타가 6월 한 달간 ‘가족을 부탁해!’ 전국 시승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가족 단위로 전국 토요타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월말 전시장별 추첨을 통해 4인 가족 호텔식사권, 레고장난감, 영화관람권 등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푸짐한 선물을 만나볼 수 있다.

구매혜택 또한 주목할 만하다. 6월 한 달간, 캠리 가솔린 및 캠리 하이브리드 구매 시, 24개월 무이자 할부혜택이 제공된다. 현금 구매 시, 10년 20만km까지 엔진오일 및 엔진오일필터를 교환해 주는 ‘롱 라이프 엔진오일 쿠폰’ 그리고 4년/8만km까지 정기점검 및 소모성 부품 무상교환이 가능한 쿠폰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특히 캠리 가솔린 구매 시, ‘스포츠 에디션 액세서리’ 또는 ‘주유권 20만원’ 혜택 중 하나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라브4 가솔린 및 시에나 구매 고객에게는 10년 20만km까지 사용할 수 있는 ‘롱 라이프 엔진오일 쿠폰’이, 프리우스 고객에게는 4년/8만km까지 정기점검 및 소모성 부품 무상교환이 가능한 쿠폰 이 제공된다.

토요타 코리아 관계자는 “가족과 함께 전시장에 방문해 다양한 라인업의 토요타 차를 시승하며 즐거운 시간도 보내고, 스마트한 구매혜택으로 토요타를 만나 보셨으면 한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